2025.08.27(수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 매거진'으로 레드닷 디자인상 받아
입력 2018년11월28일 00시00분
김성윤
가
-아테온 주제로 한 책자, 제품의 예술적 특징 강조해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출시 예정인 아테온을 주제로 한 "아테온 매거진’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8"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테온 매거진은 아테온에서 영감을 얻은 3명의 예술가들의 관점을 담은 책으로 5개의 분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쇄물 표지마다 굵은 서체의 숫자와 키워드를 적어 각 부문마다 명료한 묘사를 유도했으며 각 콘텐츠에 적합한 종이의 재질과 크기를 적용해 호소력 있는 전달력을 구사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테온은 26일 디지털 티징 광고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 출격을 앞두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2월5일 아트&라이프 스타일 하우스 "디 아테온(The Art:eon)" 개장과 함께 아테온 포토세션을 진행하고 수입 세단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자동차, 제조보다 중요한 것은 "활용"
▶ 한국GM "미국 구조조정 영향받지 않을 것"
▶ 2018 LA오토쇼, 신차 물량공세 펼쳐져
▶ [르포]예비 디자이너들이 바라본 미래 이동성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3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4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5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