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평창에서 소비자 초청행사 열어

입력 2018년12월18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5~16일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
 -제품·라이프스타일 경험할 수 있는 라운지 2월10일까지 운영


 폭스바겐코리아가 소비자 초청행사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2018"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5~16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올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회사는 이틀 간의 알펜시아 숙박권과 스키 이용권, DIY 클래스, 저녁식사 등을 7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행사 첫날은 포토존, 눈사람 만들기, 스노우볼 등 아이들을 위한 부대행사를 진행했으며 저녁식사에는 슈테판 크랍 사장이 참석해 참가자에게 인사를 전했다. 또한, 콘서트를 통해 아테온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파사트 GT, 티구안 등의 제품과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인 "폭스바겐 라운지"를 오는 2월10일까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운영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벤츠,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호평 얻어
▶ 기아차, K7 부분변경에 신차급 변화 이루나
▶ 인피니티, 첫 EV 크로스오버 컨셉트 티저 공개
▶ 르노삼성, 부산에서 트위지 만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