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기아차, 인도 車시장 공략 준비 박차
입력 2019년05월15일 00시00분
김성윤
가
-현지 판매망 구축, 브랜드 캠페인 활동 가속화
기아자동차가 하반기 인도 현지 공장 가동 및 판매 개시에 앞서 인도 현지 딜러단을 한국에 초청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에 참가한 120여명은 이달 13일부터 3박4일 일정으로 기아차 본사와 남양연구소, 브랜드 체험관 비트360 등을 방문해 기아차의 미래 비전 및 중장기 전략을 공유했다. 기아차는 현재 인도 아난타푸르에 연산 30만대 규모의 생산공장을 건설 중이다. 지난 2017년 4월 공장 건설을 위해 현지 정부와 투자 계약을 체결했으며 같은 해 10월 착공, 올해 1월 시험 생산에 돌입했다.
인도 시장 진출 첫 제품은 소형 SUV "SP"다. 이 차는 지난해 2월 델리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SP 콘셉트"의 양산형이다. 기아차는 SP를 바탕으로 인도 시장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선호 품목 등을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인도에 처음 진출하는 만큼 향후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우수 현지 딜러들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동시에 디자인과 품질 경쟁력을 내세워 스포츠 마케팅과 글로벌 성과 등을 주요 테마로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한불모터스, 푸조 인증 중고차 사업 시작
▶ 기아차,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 폭스바겐 소형 SUV "티록", 하반기 국내 온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파블로항공, ‘볼크’ 합병으로 드론 대량생산 확보
전체기사 한성자동차,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3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4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
5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