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KCC오토, 뮤지컬 초청 행사 마련

입력 2019년05월2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이은 프리미엄 문화 공연에 소비자를 초청해 로열티 부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판매사 KCC오토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한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공연에 3~4월 출고자 1,400여명을 초청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컬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의 소설 "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러시아 프로덕션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에 의해 2016년 재탄생했다.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의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은 러시아의 대표작이다.

 KCC오토는 지난 2014년 뮤지컬 "고스트"를 1회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드림걸즈" 내한공연과 태양의 서커스 "카발리아", "쿠자" 등 대규모 퍼포먼스 공연,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아이다", "나폴레옹", "빌리엘리어트" 등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 공연에 소비자를 초청하며 로열티를 제공 중이다.

 한편, KCC오토는 전국에 8개 벤츠 전시장(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마포, 한남, 금천,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도봉, 한남, 금천, 부천, 제주)를, 서울 양재와 제주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2층 전기버스 최초 공개
▶ 볼보차코리아, 원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 미래 기술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