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8(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한국닛산, 리프로 만든 주스 판매해 수익 기부
입력 2019년06월19일 00시00분
김성환
가
-서울타워플라자에서 V2X 활용한 주스바 운영, 수익금 기부
한국닛산이 브랜드 캠페인 "닛산 일렉트릭 주스바"를 마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렉트릭 주스바는 닛산 전기차 리프의 전기 에너지로 주방 기기를 작동해 주스를 제조, 판매한 캠페인이다. 리프에 적용한 양방향 충전 기술 "V2X(Vehicle to Everything)" 기술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나누고 친환경 활동을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닛산은 캠페인 수익금을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닛산은 지난 3월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와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기후 환경 교육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경영진 교체로 조직 강화 나서
▶ 현대·기아차, 국내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 100만명 돌파
▶ 르노삼성 "QM6 LPG, 충돌해도 안 터진다" 자신
▶ [하이빔]포르쉐, 전시장 문턱 낮춘 사연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나들이 수요 공략, 국산차 10월 판매조건
2
英 정부, 애스턴마틴에 600만 파운드 투입
3
윈터타이어 장착하면 車 보험료 할인해준다
4
'차가 노래방이 된다'..제네시스 G80 EV 첫 탑재
5
[하이빔]독일의 자동차위기, 그리고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