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S60 출시 알리는 마이크로 사이트 열어

입력 2019년08월08일 00시00분 김성윤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당첨자에 출시 행사 초청장 등 지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S60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정보와 출시 관련 소식을 살필 수 있는 소통 채널이다.  앞으로 공개할 아티스트 협업 영상과 비주얼도 사이트 방문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이트 개설을 기념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가 방법은 사이트에서 볼보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출시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S60은 오는 27일 국내 출시 예정이다. 플래그십 라인업에 먼저 채택한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한 3세대 제품으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편의·안전품목을 담았다. 가격은 모멘텀 4,760만원, 인스크립션 5,360만원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수입차 된 쉐보레의 남은 과제
▶ 코나 HEV, 잘 나가는 니로에 제동 걸까?
▶ 마세라티, 두 번째 SUV 등 4년 내 신차 10종 투입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