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4(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제네시스, 영화 전문 채널 '오리진스'와 협업 확대
입력 2019년09월05일 00시00분
김성윤
가
-랜드마크 주제로 다큐멘터리 제작 지원
제네시스가 "오리진스(Origins)" 채널에 대한 독점 후원 재계약을 체결하고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IC) 및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의 협업은 2016년 제네시스가 디자인에서부터 음식, 대중문화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숨겨진 이야기를 탐구하는 그레이트 빅 스토리 산하 미니 다큐멘터리 영화 전문 채널 오리진스의 파트너가 되면서부터 시작됐다.
제네시스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10편의 에피소드를 포함한 오리진스 다큐멘터리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5편은 뉴욕에서, 나머지 5편은 서울에서 촬영되고 60초 분량의 챕터스 에피소드는 도시의 문화 형성에 기여한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CNNIC의 브랜드 스튜디오 크리에이트가 제네시스 콘텐츠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모든 콘텐츠는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플랫폼과 SNS 계정을 통해 세계 1,200만 명의 팬들과 제네시스의 주요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일본차 영업사원, "다음달이 더 걱정…"
▶ [시승]쉐보레 트래버스, 3열 집중 시승기
▶ "크기·성능·가격" 트래버스 압승, 익스플로러 어쩌나?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현대차·기아, 미국서 친환경차 150만대 팔았다
전체기사 현대차·기아, K-배터리 3사와 전기차 안전기술 협력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시승] ”잘나가는 이유가 있다” 벤츠 GLC 300
3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4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5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