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20까지 1박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
-서킷주행, 모터카나, 코치 드라이빙, 택시 드라이빙 등 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한다. 서킷 체험 뿐 아니라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특히 상반기 대비 주행 프로그램과 교육 디테일을 강화했다. 참가자들은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복합 장애물 코너를 체험하는 "모터카나", 1:1 레슨을 진행해주는 "코치 드라이빙" 및 "오버 스티어" 체험, 핸들링, 브레이크, 코너링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복합 드라이빙" 등을 새로 마련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을 제공한다.
회사는 10월7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1일 이후 개별 통보한다.
한편, "더 멤버십 스팅어"는 내·외부 디테일 클리닝 서비스 "프리미엄 클리닝", 유명 고급 레스토랑 더 멤버십 다이닝 코스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프리미엄 발레파킹"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토요타, 2세대 미라이 내년 출시...넥쏘 "정조준"▶ 폭스바겐 티록 국내 포착, "내년에 만나요"▶ [시승]야수의 피가 흐른다, BMW M2 컴페티션▶ 맥라렌 GT 국내 출시, 2억9,700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