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서비스 및 내구품질 최상위권

입력 2019년10월02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한국토요타가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렉서스와 토요타 각각 서비스 및 내구품질에서 높은 성적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자동차 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평가에 들어갔다. 

 렉서스는 서비스 만족도(CSI) 및 내구품질(TGW-d)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고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항목에서는 각각 2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토요타는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에 대해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렉서스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든 순간들이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9월 국산차, 현대차 울고 기아차 웃고
▶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가정에 스파크 전달한다
▶ [포토]섬세한 부분변경, 볼보차 XC9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