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360에서 진행한 소비자 초청 문화 행사
-토크&뮤직 콘서트, 셀토스 퀴즈 이벤트 등 기아자동차가 소비자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비트360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사전 응모를 통해 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셀토스 포토존", "럭키 드로우"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도 마련했다.
한편,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6,000대, 누적 판매 1만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 국내 소형 SUV 베스트셀링카에 올랐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하이브리드, 일본차 줄고 현대기아차 늘었을까?▶ 혼다코리아, 일본차 불매에도 전달 대비 판매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