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13일 인천 송도에서 진행, 1만5,000명 방문 폭스바겐코리아가 팝업스토어 이벤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2~13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진행했다. 1만5,0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100여건의 현장 시승이 이뤄졌다. 또한, 일부 방문자는 아테온, 티구안 구매 상담 계약을 성사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골프 퍼팅 챌린지, 가풍선 증정 및 포토 이벤트 등의 부대행사를 운영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제주, 부산, 인천에 이어 연내 강원도에서 로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현대차 4세대 투싼, 예상 디자인과 동력계는?▶ [시승]두 얼굴의 사나이, AMG GT 4도어 쿠페▶ 제네시스, ADAS 기본 적용한 2020년형 G70 출시▶ 타다, 택시·국토부 눈치에 결국 카니발 증차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