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30(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BMW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19년10월25일 00시00분
김성환
가
-소비자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브랜드 가치 전달
BMW코리아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조이(JOY)"를 담아낸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 소비자가 주인공으로 삼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인 "위 아 BMW(WE ARE BMW)"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첫 시작으로는 배우 "기도훈"이 개개인의 즐거운 순간들을 지켜보는 화자가 되어 BMW가 전하고자 하는 가치를 드러낼 예정이다.
기존 BMW 캠페인에서 보여줬던 자동차 위주의 분위기를 벗어나 소비자들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는 온라인 공간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 꾸밈없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며 BMW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조이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BMW 2020년 달력을 제공한다. 또 인상 깊은 순간을 공유해준 5명을 선정해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국민대, "슈퍼카 디자인 배우러 오세요"
▶ 만트럭버스코리아, 자체 콜센터 개소
▶ 한국지엠, 쉐보레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마케팅 강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현대모비스, “자동차 앞 유리 전체가 디스플레이 된다”
전체기사 FMK, 페라리 PHEV 오너들에게 유지관리 노하우 공유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시승]고귀하고 양면적인 존재,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2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3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4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5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