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년형 전 제품 무료 업그레이드
-1,400건 이상의 보완 및 새로운 기능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를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캠페인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7~2018년형 재규어와 랜드로버 2016년형 일부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팩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가 기본적으로 설치돼 있어야 하고 USB 포트의 프런트 유저 인터페이스 패널(UIP)도 갖춰야 한다.
2016년부터 2018년식 차에 탑재된 인컨트롤 터치 프로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1,400여개 이상의 보완된 기능이 새로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애플 카 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 팩" 무상 제공이 포함돼 편의성을 높였다.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팩을 탑재하면 실내 터치스크린으로 앱에 접속할 수 있고 시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 등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 무선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SOTA(Software Over The Air)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새 기능은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한편, 회사는 앞으로도 수리 및 점검 서비스와 시승 기회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람보르기니, 트랙 위한 830마력 스포츠카 개발▶ 군산형 일자리 본격 시동, 文대통령 "작지만 강한 기업" 강조▶ 폭스바겐, 디지털 입힌 8세대 골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