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CI 적용한 필로티 구조 건물에 "원스톱 3S" 시스템 운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방배 전시장(운영:아주네트웤스)과 서비스센터를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새 영업망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51에 위치한다. 신차 구매상담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3S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규모는 연면적 2,948㎡에 지하 1층, 지상 5층이다.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접근성을 확보했으며 2~3층은 최대 8대를 전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편의 공간은 바리스타 바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공간을 마련했다. 서비스센터는 건물 4층에 위치한다. 일반적인 정비 업무뿐 아니라 사고 수리 등 중정비 접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배 전시장은 이달 동안 모든 방문자 및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도 제품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11월 동안 제공한다.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한 소비자에겐 요소수를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유상 수리 시 정비 혜택 및 사은품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방배 전시장·서비스센터를 비롯해 현재 31개 공식 전시장과 2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0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쌍용차, 국군 지휘차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 제네시스 수장 교체, 문책성 인사?▶ 현대기아차, "최장 500㎞" EV 전용 플랫폼 내놓는다▶ E클래스에 지칠 때쯤 A6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