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서울역에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개장

입력 2019년11월0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불모터스가 11월15일까지 서울역 기차 역사에서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 차종을 전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매일 평균 9만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팝업스토어에는 2일부터 8일까지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9일부터 15일까지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전시 공간은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라메종 시트로엥" 컨셉트로 연출했다. 영업사원도 세련된 컬러가 매칭된 활동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착용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용적이고 유쾌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가방 브랜드 델시(Delsey), 193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Orangina) 등 프랑스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상담 후 11월 내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30만원에서 60만원에 상당하는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출고 차종별 상이). 추가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 중 16명을 추첨해 델시 캐리어,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시트로엥 교통안전 캠페인 "#햎싸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즉석 사진인화 및 프랑스 국민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제공하고 상담 시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에코백을 증정한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과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2019 가장 아름다운 차" 톱10은?
▶ [하이빔]자동차 아웃사이드 미러, 정말 사라질까
▶ 현대차, 신형 그랜저 사전계약 "3,294만원부터"
▶ 르노삼성, SM6에 "3D-HD 360도 카메라" 출시
▶ 인피니티, Q30 800만원·QX60 20% 할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