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지능형 블랙박스 '파인뷰 X5 뉴' 출시

입력 2019년11월19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녹화 위치 확인의 편의성 높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파인디지털이 지능형 ADAS 블랙박스 "파인뷰 X5 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 제품은 녹화 영상 파일에 행정구역명을 표기해 운전자가 해당 영상이 촬영된 위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모든 영상을 일일이 돌려 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고가 발생한 위치나 자동차 주행 경로 등을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전방FHD와 후방HD 화질을 제공하고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메모리 카드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 주행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 저장해 메모리 가용 용량을 기존보다 2배 키웠다. 충격 발생 시에는 1초에 30프레임으로 전환돼 보다 자세하게 충격 상황을 기록한다.

 이외에도 GPS 기능을 기반으로 앞차 출발, 전방 추돌, 차선 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탑재했다. 아울러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와 어린이 보호구역 등 안전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해 주는 안전운전 도우미, 주기적인 포맷 없이도 효율적으로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는 포맷프리 기능 등도 탑재했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정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출장 장착 서비스를 비롯 외장 GPS 안테나 등의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차, 텔루라이드 모터트렌드 "올해의 SUV" 선정
▶ 그랜저 풀옵션 4,754만원, 독일차 정조준?
▶ 한국토요타, 렉서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열어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