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전략실, 사업관리본부, 고객경험본부, 국내사업본부 등 4개 부문
-활동 우수자에 채용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 기아자동차가 직무중심 체험형 인턴 프로그램 "인싸인턴"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싸인턴"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인턴제도다. 미래자동차산업에 대한 인턴의 아이디어를 회사의 자원을 활용해 기획안으로 발전시키고 사내 우수인재들과의 관계형성을 통해 직무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22일부터 12월11일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으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 중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한다. 취업을 앞둔 기졸업자, 대학 4학년뿐만 아니라 3학년도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기업전략실, 사업관리본부, 고객경험본부, 국내사업본부 등 4개다.
최종 선발된 인원들은 2020년 1월에서 2월 사이에 약 5주간 인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인턴 기간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 대해서는 해당 본부가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오는 29일 서울 신촌에 위치한 캐치카페에서 인사담당자를 비롯해 인턴들이 실제 근무할 4개 본부에서 근무 중인 선배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턴 선발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모터쇼]2019 LA오토쇼 핵심은 "고성능 SUV"▶ [하이빔]현대기아차의 전방위 시간차 공격▶ 기아차, "신형 K5는 패밀리보다 개인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