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30(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벤츠코리아, 3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상
입력 2019년11월26일 00시00분
가
-2017년 수입차 부문 신설 이후 3년 연속 수상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은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 주최해 소비자의 선택권과 알권리를 위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는 상이다.
2017년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올해 8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자 및 예비 소비자 530여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안전감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브랜드 미래 가치 등 총 11개 항목의 설문조사를 통해 평가됐다.
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인식도 면에서 수입차 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현재와 미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항목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2017년 수입차 부문이 신설된 이래 3년 연속 1위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신형 K5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이유
▶ 기아차, 3세대 K5 사전계약 사흘만에 1만대 돌파
▶ 금호타이어, "SNS로 트럭&버스 정보 받아보세요"
▶ [영상]그랜저 출시, 삼성 떼는 르노삼성, LPG 판매급증? 11월4주 하이빔뉴스
▶ 옵션질(?) 줄인 K5 등장에 쏘나타 소비자 "흔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시승]고귀하고 양면적인 존재,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2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3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4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5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