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채팅 상담 서비스 개시

입력 2020년01월22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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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로 운영
 -신차·영업망 등 정보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챗(Live Chat)"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서비스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통해 운영한다.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소비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는 서비스다. 재규어 및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는 재규어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신차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페이스북 상담 서비스는 페이스북 채널의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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