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30(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채팅 상담 서비스 개시
입력 2020년01월22일 00시00분
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로 운영
-신차·영업망 등 정보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챗(Live Chat)"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서비스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통해 운영한다.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소비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는 서비스다. 재규어 및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는 재규어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신차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페이스북 상담 서비스는 페이스북 채널의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1시리즈, 프리미엄 해치백 제2 전성기 이끌까
▶ [하이빔]일본차와 손잡은 슈퍼레이스, 득일까 실일까
▶ 한국토요타, 수프라 초도 물량 30대 "완판"
▶ 귀성길 24일 오전, 귀경 길 25일 오후 고속도로 가장 혼잡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