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신종 코로나 대응 '안심 케어 서비스' 진행

입력 2020년02월10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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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대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대상 확대
 -살균 서비스 제공, 초미세먼지 필터 50%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안심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선제적 대응을 통해 운전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서비스센터 방문이 망설여질 경우 비대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 한시적으로 소모품 교체 수리가 필요한 BSI/MSI 만료차 뿐 아니라 사고차와 리콜 대상차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무료로 제공한다.


 수리가 완료된 모든 차를 대상을 살균 서비스도 시행한다. 점검과 수리를 완료한 후 차 내부에 청결을 위한 살균 스프레이를 분사하고 "안심 케어 서비스 완료" 스티커를 부착해 출고할 예정이다. 이 외에 각종 호흡기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BMW 오리지널 초미세먼지 필터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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