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영상에 대한 열정 가진 크리에이터 모집
-시승차 및 활동비 최대 300만원 지원, 신차 할인 등 특전
-우수 콘텐츠는 광고로 제작, 300만원 상금까지 쌍용자동차가 자동차 영상을 제작할 크리에이터 서포터스 "쌍크미"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차와 영상 콘텐츠에 관심 있는 개인이나 팀 모두 지원 가능하며 오는 3월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지원할 수 있다. 3월17일 발표되는 1차 합격자 중 2차 인터뷰 전형을 진행하며 같은달 27일 최종합격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합격한 쌍크미들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고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시승차와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활동비 최대 300만원을 제공한다. 또 쌍용차가 주최하는 공식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과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가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도 증정한다.
쌍용차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토대로 콘텐츠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 자신만의 감각을 살려 제작하면 된다. 영상콘텐츠는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록되며 우수 콘텐츠는 디지털 광고의 소재로 채택, 제작될 예정이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쌍크미 1팀에게는 활동기간 종료 후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고가의 수입 전기 SUV, 판매 아닌 보여주기용?▶ 벤츠코리아, A클래스 세단 및 2세대 CLA 출시▶ 미국서 수소·전기로 965㎞ 달리는 픽업 컨셉트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