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8(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포드
#김성환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현대자동차, 美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수소 캠페인 공개
입력 2020년02월23일 00시00분
구기성
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영상 상영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 통해 공개
현대자동차가 현지 시각 2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비춰졌다.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많은 팬들과 소비자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마세라티, 새 스포츠카 이름은 "MC20"
▶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르노삼성 XM3 사전계약 시작…1,795만원부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정의선의 선택, 시장이 답했다...팰리세이드 글로벌 판매 신기록
전체기사 한국타이어 후원, 미국 ‘TGL’ 시즌 2 개막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파블로항공, 클로봇과 MOU 체결
2
“세일 페스타도 쉽지 않네” 11월 국산차 판매 뚝
3
12월 중고차 시세, 연말인데도 올랐다
4
에어버스 A320 결함 원인은 '햇빛' 때문?
5
[하이빔] 르노코리아의 ‘6’, 한 시대를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