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 위한 그림대회 열어

입력 2020년02월2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31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접수

 메르세데스-벤츠사회공헌위원회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더세이프티"는 어린이 맞춤형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지난해에 이어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으로 교통안전 또는 그림 그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장려상(60명)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작들은 오는 4월24일에 발표한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 등을 수여한다.

 벤츠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7년부터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교통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진행한 총 세 번의 공모전에는 2,5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약 540명이 수상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3월31일까지 벤츠 모바일키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obilekids.kr)에 그림을 촬영 혹은 스캔해 제출하면 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컴팩트의 미학, DS3 크로스백
▶ "디자인 재규어", 원박스 자율주행차 모습은?
▶ 국내 전기차 판매 톱5, 1위는 "코나 일렉트릭"
▶ [하이빔]자동차 개소세율, 2개월 만에 다시 3.5%?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