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15일까지 캐딜락 인기 차종 경험
-시승 완료 시 기프트 제공, 별도 구매 혜택 마련 캐딜락코리아가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시승 행사인 "메이크 유어 웨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캐딜락의 도심형 럭셔리 크로스오버 XT5와 플래그십 세단 CT6, 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친환경 캐딜락 로고 플레이팅 도마와 함께 캐딜락 3종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소비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에스컬레이드, CT6 플래티넘, XT5 구매자 한정),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CT6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구매자 한정, 재고 소진 시 까지)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회사는 3월 한 달간 CT6(2019년식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5%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이외 차종들의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은 제품 및 트림별 상이하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장 내외부와 시승 차를 소독하는 등 사전 예방 조치 후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한국지엠, 새 출발 맞이 쉐보레 특별 이벤트 열어▶ [이달의 신차]XM3·A7·에비에이터·프리우스4WD▶ 쏘렌토 하이브리드, 개소세 인하로 숨통 트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