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X50 구매 시 4년 주유비 지원
-개소세 감면으로 최대 143만원 인하 한국닛산이 3월 한달간 인피니티 전 차종을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QX50을 구매하면 4년 치 주유비를 지원한다(한정 수량, 선착순 적용). 이를 통해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트림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QX50은 세계 최초로 양산형 가변압축비 엔진을 탑재한 중형 SUV다.
뿐만 아니라 정부가 3월부터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제도를 도입함에 따라 인피니티 전 차종 역시 143만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는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소비자들에게는 개별소비세 1.5%를 추가 지원한다(최대 77만원 상당).
한편, 인피니티는 기본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된 인피니티 오너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차량 보증 중 차제,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은 4년 또는 주행거리 1만㎞ 이내 보증이 가능하다. 배출가스 관련 보증은 5년 또는 주행거리 8만㎞, 정화용 촉매와 전자 제어 장치는 7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이내 기준이다. 보증기간은 최초 등록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온라인 구매 상담 이벤트 진행▶ GM, 전동화 시대 대비하는 새 플랫폼 공개▶ [하이빔]르노삼성의 성공 공식, "XM3=SM3+Q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