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 무료 교체대행서비스 진행

입력 2020년03월0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일부터 제품 4본 구매자 대상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전문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를 통해 교체가 필요한 소비자를 찾아가는 "교체대행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교체대행서비스는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타이어프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 소비자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프로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3월9일부터 4월30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전국 타이어프로 장착점에서 이뤄진다. 전화예약을 통해 대상 제품 4본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에는 자신의 차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해 장착점과 시간, 차량 인수 및 인도 장소를 선택해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지 않는 소비자는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본인에게 가까운 매장에 전화 문의를 통한 타이어 선택과 예약 진행 후 개별 결제하는 방식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s.co.kr

▶ 반등 성공한 일본차, 판매 살아날까?
▶ 루시드모터스, VR 활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공개
▶ GM, 전동화 시대 대비하는 새 플랫폼 공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