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예약 통해 1:1 시승 가능
-자사 라인업, 최대 30% 할인 한정 판매 와이즈오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대응 및 소비자 안전과 편의를 위해 비대면 구매를 장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자사의 핵심 제품을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시장 방문 없이도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또 와이즈오토는 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자사 기술력과 노하우로 업그레이드 시킨 핵심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한정 할인 판매한다. 플래그십 차종인 "유로스타"는 약 23% 할인된 9,900만원에 5대 한정으로 특별 판매 한다. 여기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밴을 소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한 "유로코치 에코"는 약 30% 할인된 6,600만원에 단 3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와이즈오토는 전시장을 찾는 방문자들을 위한 방역 강화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시장 내 수시 방역 소독은 물론 철저한 실내 외 위생 관리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와이즈오토 서울 전시장과, 최근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문을 연 대구 전시장은 연중 무휴 상시 운영 중이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이번 비대면 구매 장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고 더욱 안전하게 와이즈오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캐딜락코리아, "연내 신차 5종 출시…2,500대 판매 목표"▶ [人터뷰]"마세라티는 유행보다 가치를 따른다"▶ 콘티넨탈, 3D 디스플레이 양산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