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행사 참여 및 출고 소비자 기념품 제공 한불모터스가 다음 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다. 회사는 소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푸조 제품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시승을 원하는 사람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차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해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차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를 마치면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kwim@autotimes.co.kr▶ 맵퍼스, 아틀란 정기 업데이트로 지도 개편▶ 한국타이어, 이사회서 주주 가치 제고 결의▶ [특집]상용차 미래전쟁, 어디로 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