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 열어
-개설 기념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 진행 브리지스톤코리아가 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을 만들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이와 함께 SNS 개설을 기념해 4월6일부터 17일까지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초성 맞추기 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게시하는 정답 댓글에 많은 친구를 태그하여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4월22일 DM으로 개별 발표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브리지스톤의 2020년 신제품 포텐자 타이어 4본, 10명에게 브리지스톤 텀블러,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회사는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을 통해 신제품 타이어 소식과 정보, 안전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캠페인 콘텐츠와 경품이 뒤따르는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SNS에서 소비자를 직접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진행▶ 아우디코리아,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FMK,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