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공식 판매사와 함께 2억원 후원

입력 2020년04월10일 00시00분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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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식 판매사와 1대 1 매칭 방식으로 조성
 
 포르쉐코리아가 자사의 4개 공식 판매사와 함께 총 2억원의 긴급 지원금을 조성해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긴급 지원금은 국내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및 저소득층 가정의 감염예방과 생계지원을 위해 마련했다. 포르쉐와 SSCL과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등 공식 판매사가 1대 1 매칭 그랜트 방식을 통해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후원금은 "포르쉐 두드림 세이프 키트"와 "포르쉐 두드림 세이프 펀드"로 사용된다. 전국의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의 총 1,135명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는 기본 식생활을 위한 식료품과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사회적 단절로 경제적 부담이 커진 저소득 가정 100세대를 대상으로 3개월 동안 30만원씩 총 9,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절실한 소외계층 아동과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기부에 동참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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