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안나의 집에 코로나19 지원금 전달

입력 2020년04월1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숙인 의료 및 생활지원


 한국토요타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각각 기부금 2,000만원과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숙인 의료 및 생활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05년부터 노숙인을 위한 "안나의 집"의 급식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온 한국토요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급식소에서의 배식 대신 도시락(670인분) 만들기에 참여,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나의 집 활동에 힘을 더했다.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 계층 노숙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기업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지난 2월에도 취약 계층 어린이의 코로나19 예방 활동 지원을 위해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촉촉한 부드러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 [영상]현대차, 7세대 아반떼 출시/쌍용차 지속 가능성 적신호?/달라진 자동차 업계의 움직임[4월 2주 하이빔 뉴스]
▶ 파킹클라우드, "아이파킹" 현대차그룹과 카페이 제휴
▶ 현대차, 어린이 통학차 "무상 항균 서비스" 진행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