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추첨 기회도 한국지엠은 쉐보레와 카카오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지역과 대리점을 선택하면 신청 가능하다. 5월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소비자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편의품목을 통해 지난 달 3,000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현대모비스, 인도 "제2 연구소" 추가로 미래차 개발 박차▶ [하이빔]1,400만대 사라질 완성차, 살아남아야▶ AJ셀카, SNS로 내차팔기 캠페인 열어▶ 현대차, 어린이 통학차 "무상 항균 서비스" 진행▶ [시승]촉촉한 부드러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