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의정부에 전시장·서비스센터 열어

입력 2020년04월28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 북부 지역 네트워크 강화
 -개장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볼보차코리아가 경기 북부 지역 소비자 네트워크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천하자동차)를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에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포천, 양주, 동두천 등 경기 북부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근 가능하다. 연 면적 876.04㎡으로 구성한 전시장은 지상 2층에 전시장과 라운지, 지상 1층에 서비스센터와 대기공간으로 갖췄다. 건물 옥상에는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이 조성돼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차의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파이 서비스를 통해 전용 진단 장치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최대 5대 차를 동시에 진단할 수 있다. 또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와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배터리 충전부터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의정부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문자 전원에게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하며, 계약 소비자의 경우 바람막이 점퍼를 증정한다. 오는 12월까지 계약 또는 출고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는 오는 6월30일까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17가지 항목 무상 점검과 함께 볼보 3단 우산(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르노, 설자리 없어지는 "메간" 놓고 고심
▶ 벤츠코리아,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장
▶ 한국토요타, 렉서스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선봬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