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구매자 중 50명 추첨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월31일까지이며,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벤투스 S1 에보3 SUV"를 4개 구매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작성한 뒤 티스테이션닷컴에 URL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되는 바우처로는 인천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의 주행 체험 프로그램 "온로드"나 트레이닝 프로그램 "스타터팩"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행사 대상 제품인 "벤투스 S1 에보3 SUV"는 한국타이어가 올해 4월 국내에 출시한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다. 포르쉐, BMW, 아우디 등 독일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의 주력 SUV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며 유럽에서 먼저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최상의 핸들링과 접지력은 물론 정숙성과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쌍용차, G4 렉스턴 F/L 국내 첫 포착▶ 기아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프로그램 출시▶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판 XM3 선봬▶ 아우디코리아,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시판▶ 볼보차코리아, SKT와 한국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