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

입력 2020년05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주시 연삼로 위치, 오픈 기념 이벤트 마련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아이비모터스)를 개설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전시장은 분당 판교 및 의정부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새로 개장하는 볼보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 제주의 대표 상업지역이자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다. 대지 1,399㎡, 연면적 611.55㎡ 규모로 신설됐으며,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컨셉트를 적용했다. 

 상담, 구매, 관리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함께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시행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내방객 대상 이벤트를 연다. 오는 16, 17일 양일간 볼보 전 차종을 시승을 진행하고 케이터링과 볼보 최고급 골프 우산(재고 소진시까지)을 제공한다. 또 6월30일까지 내방객 전원에게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계약 후 출고를 마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6, 다이슨 선풍기, 무선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2월18일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내방객을 대상으로 볼보 XC40,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18일부터 4주간 볼보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연다. 총 17가지 항목에 대해 검사한다.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객에게 최고급 골프 우산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수리 시에는 최고급 핸디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캠핑카 튜닝과 세금, 누구를 위한 법인가?
▶ 기아차, 대형 버스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공개
▶ 제1회 수소모빌리티+쇼, 7월1일 개막
▶ 에쓰오일,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