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까지 출고 시 사이드스텝 무상 장착 한국지엠은 카카오와 함께 비대면 방식으로 쉐보레 트래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예약 톡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주간 진행되는 이번 트래버스 온라인 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행사를 통해 6월1일까지 실 계약 후 최종 출고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50명에게 쉐보레 사이드스텝(80만원 상당)을 무상 장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계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1명), 쟈칼 난연텐트(2명),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3명), 웨버 바비큐 그릴 패키지(20명), 5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124명)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최대 14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9% 슈퍼 초장기 72개월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가솔린 LT 레더 트림 기준 월 68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다시 확산세로 돌아선 코로나19로 인해 외출과 대면접촉을 조심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트래버스를 경험 및 예약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마케팅을 비롯해 보다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는 마케팅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시승]이 가격에 이런 상품성이? 링컨 에비에이터▶ [영상]새로운 캠핑카 법, 누구를 위한 법인가?/기아 모닝 어반, 르노 캡처 출시/쌍용차, 신차 연이은 출시 예정/이재용·정의선 단독 회동, 전기차 배터리 논의[5월 2주 하이빔 뉴스]▶ 포르쉐, 하반기 국내 출시할 "911 타르가 4" 공개▶ BMW, 신형 5시리즈·6시리즈 한국서 세계 최초 공개▶ 현대차그룹, 사내 벤처 4개사 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