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6(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산업/정책
실적·통계
쌍용차, "비대면 영업 효과 있었다"
입력 2020년05월25일 00시00분
가
-판매 채널 다양화로 코란도·티볼리·G4 렉스턴 실적 전월보다 늘어
쌍용자동차가 비대면으로 진행한 판매와 마케팅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코란도, 티볼리, G4 렉스턴의 판매가 전월보다 증가한 것.
쌍용차에 따르면 코란도와 티볼리의 이 달 판매는 전월 대비 각각 32%, 44% 상승(월별 22일 기준)했다. 쌍용차는 지난달 상품성을 높인 두 차를 출시한 후 11번가와 함께 30만원 할인권을 66% 인하한 10만원에 판매하는 혜택으로 온라인 구매채널을 확보했다. 또한, 지난 3일엔 CJ 오쇼핑을 통해 방송 중 1,500여 건의 상담을 접수했으며 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했다. G4 렉스턴 역시 임영웅 모델 효과로 전월 대비 약 53% 상승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편, 쌍용차는 맞춤형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다. 전국 판매망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시행하며 비대면 상담을 권장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연간 45조원 중고차시장의 치열한 암투
▶ 벤츠코리아, S클래스 닮은 SUV "GLS" 출시
▶ [시승]브리티시 스포츠 세단, 재규어 XF
▶ 아우디코리아, A4·A5 출시도 온라인으로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엔카닷컴, '카니발·팰리세이드·쿠퍼' 구매 적기
(2024-05-13 00:00:00)
이전기사
지구에서 운행되는 13억대의 차, 어디에 있나
(2017-11-26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시승] ”잘나가는 이유가 있다” 벤츠 GLC 300
3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4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
5
[시승]패밀리 SUV 이상향, 볼보차 XC60 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