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AJ파크 이용 시 30%, 주말엔 50% 할인 그린카가 주차장 운영 전문기업 AJ파크와 주차장 이용 시 상시 할인에 대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린카 이용객들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대전), 경상(대구, 부산), 전라 등 전국 190개 이상의 AJ파크 주차장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30%, 주말(금~일) 및 공휴일에는 50%의 주차요금을 할인한다.
더불어 그린카는 AJ파크를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그린카를 타고 AJ파크를 이용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그린카 소비자 전국 각지의 AJ파크 주차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AJ파크와의 할인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그린카 소비자의 편의성 제고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와의 제휴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한국닛산 16년 발자취, 짧지만 강렬했다▶ [시승]30년 갈고닦은 노하우, 포드 익스플로러▶ 쌍용차, 서울서비스센터 매각 "AS는 유지"▶ [하이빔]1조원 EV 보조금, 어떻게 운용하나▶ 벤츠코리아, 쏘카 공유차로 전기차 "EQC" 200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