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11번가와 공동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입력 2020년06월05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불스원 신제품 11번가 단독 선 론칭
 -월별 정기 프로모션 참여로 마케팅 강화
 

 불스원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역삼동 불스원 본사에서 불스원 이금영 영업본부장과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 용품의 이커머스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간다.
 
 먼저 불스원은 올 한해 매월 고품질의 신제품을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월간 십일절", "브랜드 딜", "브랜드 위크" 등 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1번가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특히 11번가의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 프로모션을 강화해 소비자가 구매 전 제품 효과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차용품 고관여 소비자 및 경쟁 브랜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알리미 발송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또 신규 소비자 유입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쿠폰 발송 및 프로모션 알림 등 맞춤형 광고를 전개한다.

 이금영 불스원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혜택을 보다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최근 언택트 쇼핑 트렌드를 따르는 자동차 관리 용품 구매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이커머스 시장 내 불스원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ST모빌리티, 스마트시티 챌린지 공모사업 참여
▶ 그린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송인 김민아 발탁
▶ 현대위아, 임직원 급여 모아 자동차 기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