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초청 영화 관람 행사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25일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론리플래닛코리아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을 할 수 없는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영화를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해소하고, 코로나 블루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오너 초청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폭스바겐 소비자는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일반 소비자의 경우 론리플래닛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6월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오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날 영화는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상영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 폭스바겐 로드투어 부산 편에서 소개된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의 푸드 큐레이팅으로 영화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키트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하이빔]제2의 아슬란을 기대할 수 있을까▶ [시승]궁극의 가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LWB▶ 포드코리아, 동대문 전시장 이전▶ 현대차 안광혁 영업부장, "5,000대 판매거장" 올라▶ 2019년 자전거 가해운전자 교통사고 급증 "주의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