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소모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8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벤츠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7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차종과 관계없이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의 점검 서비스를 무상 진행한다. 또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와 에어컨 사용을 위해 차내 소독과 에어컨 탈취 및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패키지"를 캠페인 기간 최대 43% 할인한다.
이외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실내 공기정화 필터 등 주요 소모품과, 휴가철 야외 활동을 지원해줄 루프박스, 바이크랙, 스포츠웨어 및 용품 등 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한다. 캠페인 기간 내 겨울용 타이어를 1개 세트(4P) 기준 최대 50% 할인하고 보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7월1일부터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시승]르노 마스터, 온전한 13인승에 넉넉한 트렁크까지▶ 상용차, 경제적이고 환경적인 "가스"에 주목▶ 기아차, 신형 카니발 렌더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