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렉서스 대표 SUV 3박4일 시승 한국토요타가 7월1일부터 19일까지 렉서스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인 "렉서스 러너"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렉서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차종의 3박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을 선물로 제공한다.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 간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는 실내외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될 예정이며 위생키트(손 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돼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와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응모를 기다리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슴뛰는 드라이빙을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기아차, 안전기능 강화한 "2021 셀토스" 출시▶ BMW코리아,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서비스센터 열어▶ 현대차, 부분변경 싼타페 내놔…3,122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