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취급 정비소 방문자 대상 불스원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에어컨∙히터 필터 무상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자칫 놓치기 쉬운 자동차 에어컨 및 히터 필터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또 무상 점검을 통해 운전자들이 보다 쉽게 자동차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를 취급하는 전국 5,000여 개 정비소에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해당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점검 후 불스원의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 시에는 소정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PM 2.5 이하 초미세먼지를 97%까지 차단하는 고효율 원단에 TCC 활성탄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국공기청정협회 지정 5대 유해 가스(톨루엔,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제거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석창훈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브랜드 매니저 대리는 "잦은 에어컨 가동으로 환기가 어려운 여름철에는 에어컨∙히터 필터 점검이 필수"라며 "이번 기회에 실내 공기도 점검하고 에어컨∙히터 필터도 프리미엄 5중 필터로 교체해 쾌적한 여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포르쉐코리아,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 마련▶ 현대차, 내수 진작 위한 특별 프로모션 제공▶ 한국토요타, 렉서스 온라인 시승 이벤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