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빌리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운영

입력 2020년07월1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월13일~8월31일까지 진행
 -제동장치·일반 부품 등 보증수리 가능한 워런티 올인원 상품 출시


 수입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인 코오롱모빌리티가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달 13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코오롱모빌리티 지점(일산·분당·인천·청주·대구·부산·창원)에서 진행한다. 무상점검은 타이어 및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컨 필터, 각종 등화 장치를 포함한 총 54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추첨 증정 이벤트도 시행한다.


 또한, 코오롱모빌리티는 365일 수입차 안심 케어 보증수리 서비스 "코오롱모빌리티 워런티" 추가 상품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엔진, 변속기를 제외한 제동장치, 조향장치, 공조장치, 일반부품등의 보증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새 보증수리 서비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동안 워런티 구매자에게 워런티 할인과 항균·탈취 제품 "케어포그" 무료 시공, 사은품 등을 지원한다.

 한편, 코오롱모빌리티는 수입차 관리 상품인 소모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엔진오일, 엔진샴푸, 에어필터, 에어컨필터, 케어포그 서비스를 포함한다. 서비스 구성과 사용 기간에 따라 소모품 패키지와 소모품 더블 패키지 2종으로 운영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차, 공간활용 앞세운 카니발 내장 공개
▶ 다임러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개시
▶ 볼보차코리아, 9월 출시 S90 부분변경 사전계약
▶ BMW코리아, 미니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