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쉐보레 주목도 높인다

입력 2020년07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퀴즈 이벤트 추첨 100만 원 상당 제주도 여행 상품권·캠핑세트 등 증정
 -8월31일까지 온라인 및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온·오프라인 이벤트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Summer Escape Festa)"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0일부터 8월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쉐보레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퀴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4박5일 시승권(12명), 투미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을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자에겐 편의점 모바일 쿠폰(선착순 5,000명)과 쉐보레 캠핑 의자(선착순 증정, 대리점별 수량 상이)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 방역 체계를 구축했다.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하며 시승 및 전시차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각종 버튼 등은 살균소독을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푸조 신형 2008, 복합효율 17.1㎞/ℓ로 국내 상륙
▶ 7월 중고 SUV 시세, 국산 하락세 vs 수입 상승세
▶ 링컨 코세어, 크기는 "컴팩트" 실용성은 "퍼펙트"
▶ [시승]르노삼성 SM6 1.8ℓ 터보로 서킷 즐기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