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전용 MD 제품 함께 공개 불스원이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프라자" 2호점을 울산에 개장하고 매장 전용 불스원 MD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불스원 프라자 울산점은 4개의 작업 공간과 대기실,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밸런스온의 체험존까지 갖춘 게 특징이다. 구체적으로는 틴팅과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환을 비롯해 신차 패키지 상품 판매 및 불스원 제품 시공, 관리 용품 판매가 모두 한곳에서 이뤄진다.
이와 함께 전용 MD 제품을 출시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매장 전용 MD 제품은 틴팅 필름, 엔진오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총 3종이다. 불스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전용 제품 중 가장 먼저 출시한 "불스원 윈도우 필름"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노 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 미립 분사 기술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했다. 또 자외선 차단과 열 차단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시인성도 함께 확보했다. 이 외에도 불스원 프라자 엔진오일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는 8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옥수 불스원 신사업팀 이사는 "매장을 찾는 소비자와 대리점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캠시스, "쎄보 라운지" 경품 이벤트 증정식 가져▶ 현대차그룹, 쾌적한 실내 위한 공조 기술 개발▶ 금호타이어, 비대면 안전점검 캠페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