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2008 SUV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0년07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전기와 디젤 비교 경험 및 시승 가능


 한불모터스가 8월5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아트리움에서 "올 뉴 푸조 2008 SUV"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종이를 반으로 접어 대칭적인 무늬를 만드는 화법인 데칼코마니 콘셉트로 구성했다. 심장은 다르지만 동일한 플랫폼과 동일한 주행의 즐거움, 동일한 스타일, 그리고 동일한 적재공간을 제공하는 푸조 파워 오브 초이스 전략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리셉션 데스크를 중심으로 디젤과 전기 버전의 올 뉴 푸조 2008 SUV를 좌우에 배치했으며 스크린과 바닥 면도 대칭 구조로 설치했다. 푸조 e-2008 SUV의 경우 충전 월박스와 케이블도 비치해 전기차임을 강조했다. 영업 직원에게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또 소비자 요청 시 현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 이벤트 참여방법은 팝업스토어 사진을 촬영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확인 후 푸조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자에게는 푸조 정품 굿즈와 친환경 콜드컵도 증정한다. 

 한편, 회사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간 철저한 방역 대책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현장 스태프 전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 소비자 주요 동선에 집중적인 소독을 진행한다. 또 인포데스크에 손 소독제를 상시 비치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삼성, 여름 맞이 와이퍼 할인
▶ 기아차, 유튜브 크리에이터 "빅(VIK) 튜버" 모집
▶ 현대차그룹, 국내 모빌리티 핵심 사업자와 의기투합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