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빌레 에디션 구매자 10명에게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증정 FMK가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와 르반떼 노빌레 에디션을 출시하고 삼성전자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마세라티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최상의 품격, 예술적 미학, 완벽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철학과 가치를 향유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메인 테마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인 점과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에서 탄생한 명품이라는 점도 양사 협업 마케팅의 모티브가 됐다.
마세라티가 세계 4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콰트로포르테와 르반떼 노빌레 에디션은 이탈리아어로 "고귀함"을 뜻한다. 외관은 이탈리아 지중해와 마세라티 전통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블루 노빌레(Blue Nobile) 컬러를 적용했다. 실내 센터 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40분의 1(One of 40)" 기념 배지는 노빌레 에디션만의 희소가치를 나타낸다.
삼성전자의 고급 냉자고 "셰프컬렉션"은 명품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5가지 도어패널을 선보였다. 이 중 최상위 패널인 "마레 블루"는 마세라티의 외관 도장을 책임지고 있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금속가공 업체 "데 카스텔리(De Castelli)"와 협업을 통해 이탈리아 베니스 바다를 모티브로 역동성과 평온함을 표현했다. 또 모든 패널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단 하나도 똑같은 패턴없이 제작돼 희소성을 더했다.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해 계약 및 출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00만원 상당의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냉장고 총 10대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BMW, 쿼드터보 디젤 엔진 "불필요" 선언▶ [시승]특별한 영국식 SUV, F-페이스 체커드 플래그▶ 스카니아코리아, 효율·성능 높인 2021년형 트럭 출시▶ 아우디코리아, 부산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 포르쉐, 상반기 영업이익 26.3%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