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개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여름 맞이 자동차 점검 서비스 제공 더클래스효성이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리부트 202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일 반복되는 장맛비와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자동차 리부트(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31일까지 동시에 열린다.
먼저 엔진오일, 공기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자에게 미션오일 1회 무상교환 및 자동차 관리 용품 기업 소낙스의 에어컨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2본 이상 교환 시 타이어 사이드 월 광택 서비스와 휠 밸런스 무상점검 서비스 및 소낙스 에어컨 클리너를 받을 수 있다. 4본 이상 교환하면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휠 얼라이먼트 무상점검, 벤츠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제공한다.
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캠핑용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캠페인 기간 내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자동차 리부트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판매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포드코리아, 링컨 코세어 2박3일 시승 참가자 모집▶ 이륜차 정기검사, 이젠 온라인으로 예약▶ [8월1주]전동 킥보드, 무단방치하면 딱지 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