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 워크북, OX카드, 피크닉 매트 등 포함 기아자동차가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 및 당사 소비자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놀이용품인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 1만개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하는 교통안전키트는 어린이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다양한 문제 풀이 및 놀이가 가능한 교통안전 워크북,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된 OX카드, 어린이용 피크닉매트 등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활용 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품으로 이뤄졌다.
교통안전키트는 9월1일부터 소진시까지 그린라이트 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교육 영상 시청 후 개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또 기아차 4세대 카니발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카니발과 함께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어린이 안전사양 아이디어 및 안전운전 다짐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교통안전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한민국 아동 행복 프로젝트-놀이공감 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및 전남 지역 아동들에게도 키트를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이 초등학교 저학년을 비롯한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르노삼성 "조에, 유럽서 검증받은 완성도에 놀랄 것"▶ 폭스바겐코리아, 하반기 컴팩트카 줄줄이 투입▶ [시승]하차감+승차감, 벤츠 E350 4매틱 AMG라인▶ 카니발 구매 시 "주의", 7인승·파워시트는 "차박" 안돼요▶ 한국지엠, "온라인에서 견적받고 예약 결제하세요"